노르웨이에서 온 '자연의 선물'
메리노울은 메리노라는 품종의 양털로 추출된 자연 그대로의 천연 섬유입니다.
사람의 피부와 가장 유사한 성질을 지닌 섬유로 알러지 등 민감한 피부에도 친화적이며, 아직까지 현대 과학 기술로도 대체 가능한 섬유가 개발되지 못하여 '자연의 선물'이라고도 불립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부드러움과 편한함을 선물해 주세요.
왜 아기 피부에 '메리노울'이 좋은가요?
아토피 피부 개선 효과 입증
메리노울은 아토피 개선효과가 있습니다. 릴레람 제품은 현재 노르웨이 전역의 약국에서 피부질환 개선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겨울엔 따뜻하게, 여름엔 시원하게
메리노울 섬유 속에는 공기주머니가 있어 적합한 체온을 유지해 줍니다. 추울 때는 따뜻하게, 더울 때는 시원하게 아이의 체온을 지켜주세요.
잠을 설치는 우리 아이에게
메리노울 착용 시 다른 소재 의류 착용시에 비해 잠이 빨리 들고 수면 시간이 길어집니다. 또한 잠이 깊게 들도록 하여 수면의 질도 향상시킵니다.
UV 자외선차단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외선 관리는 필수입니다. 메리노 울은 자외선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
자연 세정 기능
메리노울 섬유 속 공기주머니가 냄새와 불순물을 자연적으로 정화시키는 기능이 있어 피부를 언제나 쾌적하게 유지해줍니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 가장 적합한 섬유
메리노울 섬유 속의 공기주머니는 천연 공기 청정기 역할을 하여 피부에서 발생하는 땀과 습기와 같은 불순물과 냄새를 공기 주머니에 모아 섬유 밖으로 방출합니다. 메리노울은 약 40%까지의 수분까지 흡수할 수 있어 피부를 언제나 보송보송하게 유지해 줍니다.
또한, 메리노울 섬유에는 라놀린 (Lanolin)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피부 보습제로도 많이 사용되는 라놀린 오일은 추위를 막아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과 바람, 오염된 공기 등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 보호, 보습 등 복합적인 기능을 통해 피부 건강을 지켜줍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베베오슬로의 메리노울 제품은 가장 부드럽고 강한 100% 순수 최상급 메리노울만을 선별하며, 제조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불순물이나 플라스틱, 세균 등 오염 물질이 포함되지 않도록 엄격한 관리와 검증을 거칩니다.
베베오슬로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양모 제품을 검증하는 울마크 컴퍼니 (Woolmark Company)와 세계적 친환경 섬유 인증 센터인 OEKO-TEX (오코텍스)에서도 가장 엄격한 1등급 인증을 받아 가장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세정 및 관리
메리노울 섬유에는 백만 개 이상의 공기주머니가 있어 세탁하지 않고 바람에 걸어만 두어도 자연적으로 세정됩니다. 세탁은 최소한으로만 해주세요.
베베오슬로의 모든 제품은 제조 시 어떠한 화학적 조치도 취하지 않은 순수 자연 그대로 취급되므로 첫 사용전에 세탁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리노울 섬유는 단백질로
구성되어 특성상 유연하며 복원력이 뛰어나 여러 차례 구부려도 끊어지지 않고 원상태로
돌아오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메리노울 제품은 한 평생 사용 가능합니다.
유럽 왕실에게 선택받은 유아동복
릴레람 메리노울은 북유럽의 국민 브랜드로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노르웨이, 스웨덴, 모나코 등 유럽 왕실의 아기들이 입으면서 품질과 기능성을 더욱더 입증받게 되었습니다.